//필드
int fieldname;
//생성자
ClassName() { ... }
//메소드
void methodName() {...}
필드(Field) : 객체의 데이터가 저장되는곳
생성자(Constructor) : 객체 생성시 초기화 역할을 담당하는곳
메소드(Method) : 객체의 동작에 해당하는 실행 블록


도트(.)연산자 :
1. 객체 접근 연산자로 객체가 가지고 있는 필드와 메소드를 사용하고자 할때 사용한다.
2. ~에 있는을 뜻하기도 한다.
'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특징의 상속 (0) | 2023.09.20 |
|---|---|
| get/set (0) | 2023.09.20 |
| 접근지정자의 종류 (0) | 2023.09.20 |
| ArrayList 종류 (0) | 2023.09.20 |
| ArrayList란? (0) | 2023.09.20 |